지프 랭글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출시예정 소식
안녕하세요 #지프서초전시장 정우성 대리 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지프 랭글러 입니다
2020년 9월 3일 세계최초로 지프에서는 #4Xe 시스템이 적용된 랭글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지금까지 가솔린과 디젤 내연기관 자동차로만 판매되었던 랭글러를 전동화해서 제작했기 때문에 의미가 많았습니다
차세대 지프의 친환경차 라인업은 4Xe 뱃지가 붙여지는데 랭글러의 경우 왼쪽 리어램프 아래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플러그인하이브리드랭글러 모델은 내년에 북미시장에서 출시를 하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랭글러플러그인하이브리드 모델의 공개된 제원상 스펙은 합산 최대출력이 375마력 으로 나와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제로백(0-60MPH)는 6초 정도 걸리며 전기로만 순수하게 갈 수 있는 최대거리는 약 40km(25마일) 입니다
지프의 전동화된 #랭글러PHEV 모델의 티저영상 속에서 랭글러의 후드에 4Xe 가 프린트 되어 있었습니다
친환경차의 이미지를 확고하게 각인시키기 위해 대자연과 함께 나오는 모습이 자주 등장했습니다
순수하게 전기로만 갈 수 있는 최대 주행거리가 약 40km 이기 때문에 도심에서 출퇴근 하기에는 좋을것 같습니다
출퇴근 거리가 왕복 40km 이내라면 기름 한방울 들이지 않아서 유지비용이 경제적일것 같습니다
티저 영상에 나오는 랭글러PHEV 모델은 랭글러 레콘에디션의 스팅그레이 색상 처럼 보입니다
#PHEV랭글러 모델의 파워트레인 구성은 2.0 터보 가솔린 엔진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드에서는 베터리에서 충전된 전기모터와 가솔린 터보엔진의 힘이 합쳐서 구동되는 방식 입니다
일렉트릭 모드(E-MODE) 에서는 순수하게 전기로만 구동하기 때문에 가솔린 터보엔진의 시동이 걸리지 않아서
기름이 소모되지 않고 충전된 베터리에서 전류를 공급해 전기모터로만 구동하는 방식 입니다
E-SAVE 모드에서는 베터리에 전기를 충전하는 모드로 랭글러 플러그인하이브리드 모델이
순수하게 전기로 갈 수 있게 전기를 공급해 줍니다
랭글러 플러그인하이브리드 티저영상에는 전기충전소에서 한 여성이
PHEV방식을 사용하는 랭글러에 전기를 공급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친환경차 시대의 새로운 개막을 열은 지프는 전동화된 랭글러를 포함해서 4Xe 라인업을 선보였습니다
석유가 점점 고갈되는 시점에서 환경을 지키기 위해 내연기관에서 전기차로 넘어가는 추세인데
내년에 북미에서 출시를 하면서 선보여질 친환경적인 랭글러PHEV 모델이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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